대도시의 다른 많은 학군과 마찬가지로 뉴욕시 학교는 현재 자격을 갖춘 교사가 부족하며 특히 가장 도전적인 학교에서 그러합니다. 주법에 따라 수학, 과학 및 특수 교육의 주요 대상 영역 교사는 인증을 받아야 하지만 현재 적절한 자격 증명 없이 교사가 600개의 직위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중학교와 고등학교의 모든 학년을 포괄하는 이러한 부족은 문제에 대한 혁신적인 솔루션을 요구했습니다.

NYC의 학교와 교사 연합 연합은 경험이 풍부하고 인증된 교사에 대한 수요를 채우기 위해 새로운 주거 지원 프로그램인 창의적인 방법을 개발했습니다. 부족이 가장 심한 과목의 교사를 모집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가장 조화롭고 관대한 프로그램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공동 노력은 양국 간 협력의 드문 예입니다.

주택 지원 프로그램은 부족 지역의 공인 교사에게 최대 $15,000 상당의 인센티브를 제공합니다. 초기 지불 인센티브는 주택 관련 비용에 대해 최대 $5,000입니다. 이러한 비용에는 이전 비용, 모기지 계약금, 임대 비용 및 보증금이 포함됩니다. 이 초기 지불 후 2년 동안 월 $400의 주택 수당이 지급됩니다.

또한, NYC 학교 및 교사 조합은 이 부달    교사들에게 주택 소유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시의 주택 보존 및 개발부와 협력했습니다. 여기에는 주택 소유 상담과 자격을 갖춘 교사와 그 가족을 위한 계약금 지원이 포함됩니다.

주택 지원 프로그램의 자격을 갖추려면 교사는 최소 2년의 교육 경험이 있어야 하고 엄격한 선발 과정을 통과할 수 있어야 하며 최소 3년 동안 NYC 학교에서 가르칠 의지가 있어야 합니다. 2년의 교육 경험을 가진 전 NYC 학교 교사, 인증을 받았고 최소 2년 동안 뉴욕시 학교 시스템에서 벗어난 적이 있는 교사도 이 프로그램의 자격이 있습니다. 이미 뉴욕시 학교 지역에 거주하고 있으며 시립 학교로 전환하기를 원하는 교사는 기존 임대료 및 모기지 지불에 이 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혁신적인 프로그램은 모든 교사 조합원이 이러한 주택 보조금을 활용하고 뉴욕시 학교 지역의 더 높은 주택 비용을 부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것은 미국에서 가장 공격적인 주택 인센티브 프로그램 중 하나입니다. 이에 비해 시카고 학교는 7,500달러의 보조금을 제공하는 반면 캘리포니아는 최대 20,000달러를 제공하지만 모두 상환해야 합니다.

뉴욕시 학교는 미국 북서부 및 남동부 지역의 다른 주뿐만 아니라 유사한 주거 비용이 있는 캘리포니아주로의 여행을 통해 전략적으로 모집하고 있습니다. 또한 광고 캠페인은 지역 및 전국 신문, 기타 인쇄 및 전자 매체에서 뉴욕시 학교 프로그램을 홍보할 것입니다. 뉴욕시의 학교들은 2006-07 학년도에 추가로 100명의 교사를 고용하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고용된 교사는 수요가 가장 많은 중학교 또는 고등학교에서 일하기 시작합니다.

새로운 주거 지원 프로그램은 소외된 학생들에게 실질적인 변화를 가져올 것이며 뉴욕시 학교에 경쟁 우위를 제공할 것입니다.